광고
광고

신한대학교 김기순 교수 개인전 ‘우연한 의도, 의도한 우연’ 열려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12/28 [13:43]

신한대학교 김기순 교수 개인전 ‘우연한 의도, 의도한 우연’ 열려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12/28 [13:43]

▲ 신한대학교 김기순 교수 프로필 (사진제공=신한대학교)


신한대학교 디자인예술대학 김기순 산업디자인과 교수의 일러스트(ILLUST) 개인전 우연한 의도, 의도한 우연전시회가 오는 31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제1전시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김 교수의 첫 번째 개인 전시로 자연을 주제로 한 25여점의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며 산, 나무, , 물고기, 인간, 새 등 자연과의 조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김 교수는 무엇을 표현할까?’보다는 어떻게 표현할까?’에 초점을 맞추어 마띠에르에 의한 질감 표현에 관심을 뒀다.

 

아울러 묵직한 실크 잉크와 밝고 경쾌한 피스잉크를 사용해 캔바스에 번짐과 퍼짐, 흐름과 뭉침, 반짝임과 갈라짐 그리고 적당한 시간에 굳고 합쳐지는 과정을 거쳐 작품을 완성했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관람이 제한 될 수 있으며 관람을 못한 분들을 위해 동영상으로도 제작해 공유할 예정이다.

 

끝으로 김 교수는 장욱진 화백의 그림을 보고 감명을 받아 그분의 순수한 동심을 흉내 내고 싶어 감히 그림을 그리게 됐다“1년 정도 작품을 구상하고 시행착오의 실험을 거쳐 이번 전시회를 열게 됐으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