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 사업운영 만족도 "90%”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0:03]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 사업운영 만족도 "90%”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11/19 [10:03]

▲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 긴급보수 공사 사진(사진제공=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경기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숙현)이 19, 관내 학교 교장과 행정실장 250여 명 대상으로 한 교육시설관리센터 사업운영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만족도 평가(교육시설관리센터 전체 사업운영 90% 이상 만족학교 순회점검 84% 이상 만족통합발주사업 86% 이상 만족소규모수선사업 88% 이상 만족)를 받았다고 밝혔다.

 

교육시설관리센터는 2020년 일반관리교(시설관리직 정원이 있는 학교) 104교 대상으로 매달 1회 이상 방문해 1403건을 처리집중관리교(시설관리직 정원이 없는 학교) 21교를 대상으로 주 1회 이상 방문해 740건을 처리하는 등 효율적인 학교 맞춤형 시설지원을 하고 있다.

 

교육시설관리센터의 사업은 크게 통합발주사업과 소규모수선사업으로 나뉘며 교육시설관리센터 올해의 실적은 다음과 같다.

 

통합발주사업은 학교별 공통사업 7개 분야(·제초 및 수목 전정냉난방기 세척후드 청소 용역힌지·H바 교체학교보조인력 지원저수조 고수위 경보장치 설치배수로 준설)를 묶어 하는 사업으로올해 466교 대상 총 11억 8천만 원을 집행해 학교 예산 집행의 효율성을 높이고공사 진행 과정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소규모수선사업은 각 학교에서 인력·전문성 부족으로 하기 꺼리는 소방펌프 교체공사캐노피 보수공사 등을 학교 요청 시 처리하는 사업으로올해 195건 총 4억 9천 5백만 원을 집행해 학교별 신속한 사업추진으로 현장 중심의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끝으로 신숙현 교육장은 이번 만족도 평가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안전학 학교를 만들 수 있도록 학교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직원들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