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두천시, 식품제조ㆍ가공업소 대표자 간담회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1:26]

동두천시, 식품제조ㆍ가공업소 대표자 간담회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11/18 [11:26]

▲ 동두천시, 식품제조ㆍ가공업소 대표자 간담회(사진제공=둥두천시청)


경기 동두천시(시장 최용덕)가 지난 16일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동두천시 식품제조·가공업소 대표자 29명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기업 동향와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코로나19의 위기 격상에 따른 지역경제 침체에 따른 대응책을 마련하고, 그에 따른 기업 애로사항 청취와 식품위생법 개정사항을 포함한 시 주요 시책도 안내돼, 업체 대표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국가산업단지 사업의 추진현황 설명과 함께 경기도일자리재단 이전을 통해 지역산업 발전거다양한 계층의 고용을 위한 맞춤형일자리 사업과 함께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간담회 후에는 두드림 마켓을 방문하고, 관내 생산되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유통마진 없이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공급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뤄내기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 모색했다.

 

끝으로 최용덕 시장은 관내 제조업소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찾아올 불확실성에 기민하게 대응해, 향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소통을 통한 기업애로와 규제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위기를 기회로, 국민의 성원과 기업의 의지를 하나로 모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