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장승희 의원, 양경애 의원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 동참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15:33]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장승희 의원, 양경애 의원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 동참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10/20 [15:33]

▲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장승희 의원, 양경애 의원이 '아프지마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제공=구리시의회)


경기 구리시의회(의장 김형수) 가 20일, 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장승희 의원, 양경애 의원이 지난 16일 도의회 임창열 의원의 지목으로 아프지마, 청춘 챌린지에 동참해 대한민국 모든 청년에게 용기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고 밝혔다.

 

임 부의장은 다음 참여 주자로 유성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김보미 축복봉사단 단장, 오병주 구리혁신교육학부모지원단 단장을 지목했다.

 

, 장 의원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 갈매사회복지관 박인숙 관장, 구리시 강성희 경제재정국장을 지목했고, 양 의원은 구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임순빈 의장, 구리시체육회 강예석 회장, 구리시 엄정양 행정지원국장을 지목했다.

 

아울러 임 부의장은 이 캠페인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또한 장 의원은 내일의 주인인 청년들이 취업난 등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지만, 꿈의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한다는 바람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끝으로 양 의원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미래를 위해 힘차게 도전하는 청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캠페인은 아프지마, 청춘이니까라는 메시지와 함께 청년응원 메시지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