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유전자 맞춤이유식’ 케어비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10/08 [16:51]

남양유업, ‘유전자 맞춤이유식’ 케어비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10/08 [16:51]

▲ 남양유업, ‘유전자 맞춤이유식’ 케어비 홍보 포스터(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8, 10월 이벤트를 통해 유전자 검사 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은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더 담긴 식단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더 필요한 영양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하는데, 케어비는 이번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엄마들에게 유전자 분석 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10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이유식 무료체험 혜택,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케어비는 균형 잡힌 영양을 담은 [영양밸런스 이유식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월령별 7단계로 세분화된 총 400종 메뉴의 식단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해 식품 본연의 맛과 영양 그리고 안전까지 생각하였고, HACCP 인증을 받은 청결한 시설에서 최신 자동화 시스템 및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케어비는 이유식에 대한 바른 생각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자랄 사회와 자연환경까지 생각하여 지역사회와 관계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상생경영과 자연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친환경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