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추석, 다양한 커피선물세트 선보여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9/21 [09:36]

남양유업 추석, 다양한 커피선물세트 선보여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9/21 [09:36]

▲ 루카스나인 라떼 세트5호(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대표 이광범)21,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홈카페족을 위한 다양한 구성의 루카스나인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인당 연간 353잔을 마신다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커피 사랑은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남양유업은 고객들의 다양한 커피 취향을 맞추기 위해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2루카스나인 라떼 2루카스나인 드립인스틱 2종 등 인기 제품들을 모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보통의 에스프레소와는 달리 슬로프레소 9기압 공법으로 20분간 천천히 커피 추출을 해 진한 커피 맛은 물론 원두가 가지고 있는 커피의 모든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실용적인 스텐 텀블러 증정품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아울러 유가공 전문 회사의 노하우를 살려 신선한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함유한 크리머로 더욱 부드러운 루카스나인 라떼, 오리지날 라떼와 더블샷 라떼 제품에 커피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스텐 컵을 더했다.

 

또한 커피마스터가 내려주는 핸드드립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루카스나인 드립인스틱, 프리미엄 유리롱컵을 함께 구성했다.

 

이외에도 커피 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선물세트도 구성해, 다양한 커피 취향을 고려한 커피 선물세트들을 선보였다.

 

한편, 남양유업 커피 추석 선물세트는 가까운 유통업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