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유업, 환경을 위한 Save The Earth캠페인 ‘빨대를 돌(doll)려줘’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09:51]

남양유업, 환경을 위한 Save The Earth캠페인 ‘빨대를 돌(doll)려줘’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9/14 [09:51]

▲ 남양유업, '빨대를돌(doll)려줘'캠페인 홍보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새활용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서울새활용플라자와 올바른 소비 활동을 통해 지구를 지키는 일반 소비자 모임인 지구지킴이 쓰듬쓰담과 함께, 환경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고 전했다.

 

이들은 환경을 지키기 위한 첫 번째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빨대를 줄이기 위한 빨대를 돌(doll)려줘캠페인을 한다.

 

빨대를 돌(doll)려줘캠페인은 플라스틱 빨대를 버리지 않고 업사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인형에 모으는 캠페인으로, 모아진 빨대는 남양유업과 서울새활용플라자가 수거해 또 다른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소재은행에 제공하는 자원 순환 캠페인의 일환이다.

 

현재 남양유업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빨대를 돌(doll)려줘캠페인에 함께 참여할 소비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캠페인 참여자 중 캠페인 기간에 모은 빨대를 인증샷과 함께 남양유업에 보내준 고객에게는, 남양유업에서 분리배출Tip 패키지가 적용된 17차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끝으로, 남양유업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환경을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시행하게 된 캠페인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