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의정부4), 의정부 전통시장 활성화 포럼 참여 소상공인 격려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7/16 [14:53]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의정부4), 의정부 전통시장 활성화 포럼 참여 소상공인 격려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7/16 [14:53]

▲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이, 의정부 전통시장 활성화 포럼에 참석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의정부4)16일 오후 신한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의정부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포럼에 참석해 관계자 및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의정부시 지역선도시장육성사업을 위해 열린 행사로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주최하고 신한대학교 지역사회개발연구소가 주관했다.

 

주제발표에서는 황문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의정부센터장, 신한대학교 지역사회 개발연구소장 장인봉 교수, 대진대학교 김종수 교수가 각각 발표를 했으며 패널토론에 도의회 김원기 의원, 시의회 김정겸 자치행정위원장, 의정부역지하상가상인회 사유철 회장이 참여했다.

 

김 의원은 축사와 토론을 통해 도의회도 코로나19 경제위기로 인해 침체된 지역골목상권과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지역경제 활성화를 최우선의 민생과제로 삼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오늘 이 자리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종합해 도의회에서 정책으로 만들어 소상공인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