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올 여름 색다른 휴가, 연인산도립공원 옥수수미로에서 즐기자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09:41]

올 여름 색다른 휴가, 연인산도립공원 옥수수미로에서 즐기자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7/15 [09:41]

▲ 연인산 옥수수미로 홍보 포스터(사진제공=경기도청)


경기도가 15, 연인산을 찾는 휴가객들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을주민들과 함께 옥수수미로를 조성했다.

 

옥수수미로는 도가 가평군 승안2아홉마지기 체험마을과 함께 농촌마을 활성화를 위해 한 마을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연인산도립공원 탐방안내소 인근 2,645(800) 규모 부지에 조성한 체험 공간이다.

 

특히 지난 3월부터 마을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직접 옥수수 씨앗을 파종하고 작물로 가꿨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현재는 옥수수가 무려 2m이상 자라나 미로체험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미로 체험이 끝나고 출구를 찾아 나오면, 아이스크림이나 옥수수 등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아름드리 피어난 금계국 꽃밭과 장미터널을 감상하고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 용추계곡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싶은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안성맞춤인 휴가공간이다.

 

옥수수미로의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로 6시 이후 야간체험도 가능하며 입장은 폐장 1시간 전에 입장해야 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체크, 소독 등 방역 대책을 추진할 방침이다.

 

옥수수미로 체험은 도시 근교에 위치해있어 도시에서 1시간 이내 거리에서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가족단위로 주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옥수수미로 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홉마지기 체험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