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의회, 제8대 후반기..의장 김형수, 부의장 임연옥, 운영위원장 박석윤 선출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6:59]

구리시의회, 제8대 후반기..의장 김형수, 부의장 임연옥, 운영위원장 박석윤 선출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06/29 [16:59]

▲ 구리시의회 의장단(좌축부터 박석윤 운영위원장, 김형수 의장, 임연옥 부의장/사진제공=구리시의회)


경기 구리시의회는 29일 제297회 임시회에서 진행한 의장단 선거를 통해 후반기 의장에 김형수 의원, 부의장에 임연옥 의원, 운영위원회 위원장에 박석윤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김 신임 의장은 8대 구리시의회 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반기에는 의원들 모두가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발휘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임 부의장도 부의장으로 선출해준 동료 의원들께 감사 드린다, “부의장으로서 당리당략을 떠나 의원들의 가교역할을 다하고 원칙을 존중하며 대화와 타협을 통해 효율적인 의회, 시민의 소리가 반영될 수 있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 운영위원장은 8대 전반기 시의회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들었던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와 시가 풀어나가야 할 행정적 문제를 토대로 운영위원회가 시민을 위한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