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양평군의회, 후반기의장 진진선, 부의장 송요찬 '선출'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1:49]

양평군의회, 후반기의장 진진선, 부의장 송요찬 '선출'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06/26 [11:49]

▲ 양평군의회, 제270회 임시회 (사진제공=양평군의회)     

 

경기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26일 제270회 임시회를 열고 2년동안 군의회를 이끌어갈 후반기 의장·부의장 선거에서 의장에 전진선 의원(미래통합당, 나선거구), 부의장에 송요찬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를 각각 선출했다.

 

이날 의장으로 당선된 전진선 의원은 훌륭한 리더십으로 전반기의회를 이끌어주신 이정우 의장님과 송요찬 부의장님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의회를 더욱 의회답게 만들어가는 길에 군민 모든 분들께 지혜를 구하며 하나 된 모습으로 나아갈 것이라 하고, “항상 다름을 인정하고 협의의 과정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약속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 부의장으로 당선된 송요찬 의원은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에도 부의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님께 감사드린다.”고 하고, “의회를 운영함에 있어 군민의 뜻이 담긴 정책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 엄격하고 합리적인 견제 기능을 충실히 수행해 군민이 맡겨주신 소임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선출된 의장 및 부의장은 오는 71일부터 임기가 시작돼 후반기 의회를 이끌어가게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