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문경희(남양주.2) 의원, 제10대 도의회 후반기 부의장 출사표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20/06/11 [16:40]

경기도의회 문경희(남양주.2) 의원, 제10대 도의회 후반기 부의장 출사표

오종환기자 | 입력 : 2020/06/11 [16:40]

▲ 경기도의회 문경희 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문경희 의원(남양주2)11, 도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제10대 도의회 후반기 부의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문 후보는 불과 몇일 전 우리는 동료의원이며 정치선배였던 서형열 의원님과 이별하였다고 운을 띄우며, “의회다운 의회를 발로 뛰며 만들어 보시겠다던 서 의원님의 염원이 곧 저의 마음이다라며 출마의 뜻을 밝혔다.

 

이어 세 가지 약속을 제시하며 첫째, 견제와 균형, 협치의 실현을 통한 건강한 의회 둘째, 지방자치와 분권강화! 셋째, 역할과 책임이 분명한 부의장을 강조했다.

 

또한 공약으로는 협치위원회 구성(특별조정교부금등, 집행부 관련 의원님들 관심사항 협치)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 통과를 위한 공통 노력 31개 시·군 찾아가는 공약 실천 점검단구성, 전담인력 운영 등이 있다.

 

한편, 문 후보는 3선 의원으로서 교육위원회 간사,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간행물편찬위원회 위원장,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열정적인 의정활동 펼쳐가고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