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총선/ 동두천·연천]미래통합당 김성원, ‘현장 소통형’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1:46]

[4.15총선/ 동두천·연천]미래통합당 김성원, ‘현장 소통형’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3/30 [11:46]

▲ 김성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사진제공=김성원의원)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지난 28일 재선 도전을 위한 동두천시연천군 미래통합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고 30일 밝혔다.

 

동두천은 목요상 전 국회의원이 상임고문으로, 연천은 이중익 전 연천군수가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선임됐다.

 

또한 동두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이덕호 전 국회의원, 최용수 전 시장, 안민규 전 문화원장, 형남선 전 시의장 등이 선임됐다.

 

또한, 연천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채기창 전 도의원, 강보원 전 부군수, 박서진 전 군의회 의장, 이종만 전 군의회 의장이 선임됐다.

 

그리고 선거 실무 추진을 위해 조성문 전 농협 감사를 동두천 선거대책본부장으로 선임했다.

 

또한, 1지역 공동선대본부장으로 김승호, 정계숙 시의원을, 2지역 공동선대본부장을 박현희, 송흥석 전 의원과 박승종 불현동 자총회장, 윤문희 경기북부 라이온스클럽 354-H지구 1지역 부총재가 맡았다.

 

이와 함께 연천은 심상금, 김미경 군의원이 선대위 미래발전위원을 맡았으며, 김영주 선거대책상황실장을 필두로 정찬우 전 군의회 부의장, 박영철 전 도의원, 정재범, 박성관 전 연천당협 사무국장 등이 특보단장으로 선임됐다.

 

끝으로 김 의원은 이번 선거는 동두천·연천의 밝은 미래를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선거라며 존경하는 선대위 위원 여러분과 함께, 승리를 위해 더 악착같이 뛰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선대위 출범식은 최근 정부의 초기대응 실패로 연일 확산세에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주요 핵심 인사 및 적극 지지층 참석 위주로 행사가 축소 진행됐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요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