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총선 동두천·연천] 미래통합당 김성원, 복지·환경 분야 공약 발표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10:21]

[4.15총선 동두천·연천] 미래통합당 김성원, 복지·환경 분야 공약 발표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3/27 [10:21]

▲ 김성원 의원, 복지공약 카드뉴스(사진제공=김성원의원)


김성원 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27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911 공약(5대 분야 911()하는 공약) 중 경제안보 분야에 이은 복지환경분야의 복지정책을 발표했다.

 

김 의원은 우리아이, 엄마아빠, 어르신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위한 세대별 맞춤형 공약을 발표하며 동두천·연천의 미래인 우리 아이를 위해 코로나19 등 전염병 방지 의료물품 우선지원제도를 확립할 것을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아이들이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제일 먼저 지원받고, 교통사고 걱정 없는 등·하교를 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제도화와 일반고 학력 향상 프로그램 추진, 학교 교실 공기청정기 100% 설치를 통해 교육보육 지원 시스템을 강화할 것을 공언했다.

 

또한, 핵심 세대인 엄마·아빠를 위한 공약으로 공공형 산후조리원·실내놀이터 설치와 장난감 도서관 설치 및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어르신을 위해서 홀로 어르신 지원 강화하고, 부모 공경의 날을 신설, 파크골프장 조성을 통해 어르신이 존경받고 활발한 대외활동을 하실 수 있는 행복한 연천·동두천이 되도록 사회지원 기반시설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복지분야 공약을 발표하며 “20대 국회 의정활동의 목표를 3()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만드는 것을 정하고 악착같이 일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과 동두천·연천을 위해 아이들에게는 희망, ‘청장년에게는 용기, ‘어르신에게는 기쁨을드릴 수 있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공약을 현실로 만들어 21대 국회에서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요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