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남양주시와 업무협약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15:03]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남양주시와 업무협약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3/20 [15:03]

▲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시니어 스마트폰 영상제작> 교육 현장(사진제공=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심재흔)가 남양주시(시장 조광한)19일 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디지털기기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디지털미디어 교육을 공동운영하기로 합의했다고 20일 밝혔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는 4월 부터스마트폰 기초 사용 교육미디어정보 팩트체크 교육등 시니어의 수요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 강좌를 개설한다.

 

스마트폰 기초 사용 교육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설치, 메신저 사용, 기차표 예매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스마트폰 기능 전반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미디어 팩트체크 교육에서는 SNS 등 미디어 매체를 통해 접하는 정보가 사실인지 판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허위정보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모든 교육은 무료이며, 55세 이상의 시니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청자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