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파주 갑]신보라 미래통합당 중앙선대위 공동부위원장에 임명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15:50]

[4.15총선 파주 갑]신보라 미래통합당 중앙선대위 공동부위원장에 임명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3/20 [15:50]

▲ 미래통합당 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사진제공=신보라의원)


신보라 의원(미래통합당 파주 갑)20일 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동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통합당은 국회에서 미래통합당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신보라 의원을 비롯한 선거대책위원회의 주요 지도부를 발표했다.

 

통합당은 이번 총선에서 문재인 정권의 각종 실정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의미로 선대위 명칭을 대한민국 바로잡기로 정했다.

 

황교안 대표가 총괄 선대위원장으로 전체 선거를 지휘하고, 심재철 원내대표와 박형준 전 혁신통합추진위원장, 신세돈 숙명여대 경제학부 명예교수가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다. 신보라 후보는 공동부위원장을 맡아 선대위 지도부와 함께 총선 승리를 견인한다.

 

신 의원은 문재인 정권의 각종 실정으로 삶의 기반을 잃고 고통스러워하는 국민들이 정말 많다이번 총선은 국민 여러분이 다시 희망을 되찾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가느냐, 아니면 후퇴하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경제 살리고, 나라 살리는 선거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국민과 함께 승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