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포천가평] 미래통합당 차상구 예비후보 출마기자회견.

공인회계사, 글로벌 경제 전문가로서 무너진 대한민국 경제기반 되살릴 것..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2/23 [14:46]

[4.15총선/포천가평] 미래통합당 차상구 예비후보 출마기자회견.

공인회계사, 글로벌 경제 전문가로서 무너진 대한민국 경제기반 되살릴 것..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2/23 [14:46]

 

▲ 21대 총선 출마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포천가평선거구의 미래통합당 차상구 예비후보./경기북도일보=이건구기자  © GNNet

 

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경기 포천가평선거구에 출마하는 미래통합당 차상구 예비후보(전 알펜시아리조트 대표, 이하 후보)가 지난 21일 오후 2, 본인의 선거사무실(호국로527 1)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본격 선거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차 후보는 현 정권의 무능한 실정으로 무너진 경제기반과 실종된 민주정치를 되살리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으며, 지난 반평생 미국에서 배워온 선진문화와 선진 정치를 기반으로, 공인회계사이자 글로벌 경제 전문가인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태어나고 자란 포천가평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한 몸을 바치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또한 지역구 국회의원은 지역민을 대표하고, 대변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중앙정부와 긴밀히 협력하며 노력해야 한다며, 한 걸음 더 나아가 가평포천뿐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전체의 안위와 행복을 위한 입법 활동을 하는 것이 주요 책무라고 강조했다.

 

관련해 차 후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통해 진정한 민주주의의 기본인 3권 분립 원칙을 바로 세워, 사법부와 검찰이 본연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공수처법을 개정하고 공산화의 길로 가는 모든 통로를 차단할 것과 헝클어진 한미동맹 등 외교 관계를 바로잡을 것이라며 중앙에서의 역할을 밝혔다.

 

지역 발전을 위해서도 2018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의 초대 사장을 역임한 경험을 토대로 포천가평 지역의 관광 및 레저 인프라 확장에 심혈을 기울일 것과 친환경 R&D 사업체, 고부가가치 AI 개발업체의 지역 내 유치로 젊은이들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온 힘을 쏟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또한 가평포천 지역의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을 위해 일자리 창출과 서울시와 연계한 교통망 개선, 맞벌이 부부들을 위한 베이비시터와 유아 교육문제 등에도 귀를 기울일 것이며, 날로 증가하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대책은 지역 단체장들과 긴밀히 협조하여 수립하고 실행해 살기 좋은 도시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차 후보는 다가오는 4.15총선은 이미 무너진 경제기반과 안보는 물론 실종된 민주정치로 풍전등화의 위기에 놓인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절체절명의 기회라며 이제는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그들만의 폭주를 멈추고 우리의 선배들이 힘들여 가꿔 온 우리 조국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이번 총선에서 자유진영의 선봉인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의 과반수 의석 확보로 현 정권을 심판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어 사람은 배운 만큼 그리고 아는 만큼 일 할 수 있다미국에서 25, 조국에서 20년간 공인회계사로서 또 전문 경영인으로서 봉사하고 일하며 살아온 지난 경험과 배움의 토대 위에 넓은 시야를 유지하고 깊은 성찰로 의정활동은 물론 지역 경제 전반을 꼼꼼히 살피고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피력했다.

 

한편 차상구 후보는 1952년생 포천 출신으로 일동초등학교와 일동중학교, 서울 경동고, 성균관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루즈벨트대 경영대학원 회계학석사(MSA), 미국공인회계사(AICPA)를 취득한 글로벌 경제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차상구 관련기사목록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