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남양주갑]조응천, 공식 출마..기자회견

슬로건 "역시 조응천! 다시 조응천!,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09:54]

[4.15총선/남양주갑]조응천, 공식 출마..기자회견

슬로건 "역시 조응천! 다시 조응천!,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2/19 [09:54]

▲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남양주갑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조응천의원./경기북도일보=이건구기자  © GNNet

 

조응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남양주 갑)이 17일 남양주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18일 오후5시, 남양주시의회 세미나실에서  '4.15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공식적인 재선 도전을 선언했다.

 

조 의원은 이날 "공식적인 선거 슬로건을 '역시 조응천! 다시 조응천! 할 일 많은 남양주! 일 잘하는 조응천!'으로 정했다"며  "'언제나 국민 편'이라는 초심을 유지해 남양주시민들이 지난 4년간 보여주신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고자  다시 이자리에 섰다"며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조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지난 4년 동안 남양주지역의 고질적인 교통문제 해결을 위해 GTX-B노선 유치 확정, M버스와 광역버스 노선을 신설 증차했고, 마석 구시가지 도시재생뉴딜사업 선정 등의 성과를 이뤘다"며 이러한 성과 들이 조기에 착공해 완공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기회를 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현재 이뤄낸 성과들의 조기 완성을 위해 국회 상임위도  예산결산특별위에서 국토교통위로 자리를 옮겼다"며 "남양주갑 지역발전의 가능성을 가능으로 바꾸고 확률이 아닌 확신으로 거듭나게 할 수  있는 능력있는 제게 앞으로의 4년도 맡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은 출마선언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남양주시민여러분 사랑하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주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경기남양주갑 국회의원 조응천입니다.

 

저는 415일 치러지는 21대 총선에 출마합니다. 선거에 임하는 저의 각오와 진실된 마음을 말씀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4년 전 화도·수동·호평·평내 주민께서 혈혈단신으로 내려온 저를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4년간 동분서주하며, 쉴 틈없이 일하고 노력해왔습니다. 매일 아침 광역버스에 매달려 가는 주민들을 생각하며, 낙후된 구시가지를 바라보며 단 한시도 쉬지 않고 뛰고 또 뛰었습니다.

 

그리하여 청량리까지 기획되었던 GTX-B노선을 평내호평을 거쳐 마석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추진하였고,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여 사업을 확정시켰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교통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게 단기간에 교통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M버스와 광역버스 노선을 신설하고, 증차하였습니다.

 

낙후된 마석 구시가지를 새롭게 만들기 위해 530억원 규모의 도시재생뉴딜사업을 선정되게끔 이끌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저를 지지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주민만을 바라보며, 만들어낸 성과입니다.

 

존경하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주민 여러분!

 

저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4년 더욱더 발전하는 남양주. 앞서나가는 화도·수동·호평·평내를 만들어내기 위해 다시 한번 더 뛰겠습니다.

 

저는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다양한 상임위를 경험했습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을 지내며, 우리 지역에 필요한 예산을 가져왔습니다. 해결되지 않는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들어가기 힘든 국토교통위원회 위원 자리도 만들어서 들어갔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노하우를 우리 남양주의 발전, 화도·수동·호평·평내의 변화를 위해 활용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주민 여러분!

 

지난 4년간 이룬 성과도 많았지만, 앞으로 이뤄내야 할 과업이 더 많습니다. ‘힘 있는 재선의원’,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과거 세력에게 남양주의 미래를 맡길 수는 없습니다. 반드시 이기는 필승의 집권여당후보’, 당에 자부심을 안겨줄 수 있는 후보가 필요합니다.

 

가능성가능으로 바꾸는 인물이 필요합니다. 저 조응천은 우리 지역의 가능성가능으로 바꿀 힘이 있습니다. ‘확률이 아닌 확신으로 거듭나게 할 능력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4년도 우리 남양주의 발전, 화도·수동·호평·평내의 번영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4년 뒤에도 역시 조응천! 다시 조응천!’이라고 하실 수 있도록 성과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저 조응천과 함께 중단없는 남양주 발전과 화도·수동·호평·평내의 변화를 함께 해주십시오.

 

언제나 국민편에서 진실된 마음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