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의정부시 제468차 자치행정국 조찬포럼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1:42]

의정부시 제468차 자치행정국 조찬포럼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2/13 [11:42]

▲ 의정부시 제468차 자치행정국 조찬포럼(사진제공=의정부시청)  


경기 의정부시
(시장 안병용)13일 오전 시청 소회의실에서 황범순 부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각 권역동 주민자치위원장, 통장협의회장, 경찰서, 선거관리위원회 등 관계기관 단체대표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21대 국회의원선거 공명선거 추진 방안이라는 주제로 제468차 자치행정국 조찬포럼을 열었다.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6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점차 선거 분위기 과열에 따른 주민 간 갈등 및 무의식적인 선거법 위반에 따른 부작용을 차단하고, 선거 업무를 담당하는 행정기관으로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공명정대하게 추진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하재열 선거관리위원회 지도계장의 특정정당이나 후보자의 업적 홍보 금지, 선거운동에 관여하는 행위 금지, SNS 이용 시 유의사항 등 통·반장 및 주민자치위원회위원 대상 선거법 안내를 시작으로, 참석자들은 기존 선거사무에 임하면서 느꼈던 다양한 경험을 이야기하고, 평소 궁금했던 선거법 저촉 여부를 질의하면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공명선거 추진 방안을 논의했다.

 

황 부시장은 참석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 차원에서도 의정부시선거관리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해, 공명정대한 선거 관리, 투개표 등 선거지원 업무의 빈틈없는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요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