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 총선 남양주 을]이승우 예비후보, 출마의 변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14:24]

[4.15 총선 남양주 을]이승우 예비후보, 출마의 변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2/07 [14:24]

▲ 남양주 을 이승우 예비후보(사진제공 이승우 예비후보)  


이승우 자유한국당 전 국책자문위원회 대외협력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이 지난 1217일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출마를 선언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후보는 국민들은 현 정권의 거짓과 무능, 비상식 몰염치로 인한 경제파탄, 안보와 외교 무능 등 국가파탄행위를 적나라하게 목격하면서 이제는 능력과 용기, 애국심을 갖춘 사람들이 나서서 이를 멈추고 번영된 나라로 이끌어주길 갈망하고 있으며, 이러한 국민들의 용광로 같은 열망에 부응해 나라를 다시 재건하겠다는 각오로 출마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지역 내 도로와 철도망의 연계발전과 생활인프라 구축이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판단 하에 정부 광역교통 2030’과 연계해 지하철489호선을 지역 내로 추가연장하고 도로망 확충과 신설은 물론 S-BRT 연결, 복합환승센터 건립까지 복합적인 교통망 구축을 교통공약으로 발표했다.

 

또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장현전통시장 현대화와 풍물거리 조성, 왕숙천 등에 튜율립꽃길 조성, 밤섬 청년 바이오벤처산업단지 조성, 어르신일자리 사업, 청년과 여성 취업역량강화 대책 등을 일자리공약으로 제시했다.

 

또한, 지역 내 복합커뮤니티, 장애인복지관 건립 및 국공립 어린이집과 유치원, 요양병원 확충, 복합환승센터에 백화점컨벤션센터호텔 건립 등 복지공약을 제시해 주민 모두가 행복한 남양주을건설에 매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동대학원 행정학석사 수료, 국제신학대학원 신학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성전금속 대표이사, 자유한국당 국책자문위원회 부위원장(대외협력특별위),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기독과), 민족복음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등을 역임했다.

이승우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