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2020 효정 천주축복식’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15:47]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2020 효정 천주축복식’

오민석기자 | 입력 : 2020/02/07 [15:47]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2020 효정 천주축복식’(사진제공=세겨평화통일가정연합)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하 가정연합)7일 오전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2020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과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혼 6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2020 효정 천주축복식은 국경·인종·문화·언어를 초월해 영원한 부부의 인연을 맺을 국제합동축복결혼식이다.

 

‘2020 효정 천주축복식에서 한학자 총재는 주례자로서 축도를 통해 신랑신부들에게 하늘의 축복이 있기를 기원하며 하늘 앞에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린다며 축복의 기도와 함께 순결한 참가정의 출발을 알리는 성혼선포를 했다.

 

축사자로 나선 댄 버튼 전 미국 하원의원은 아내와 함께 무대에 올라와 신랑신부들은 무엇보다 사랑과 존경으로 자기를 사랑하는 것처럼 상대를 사랑한다면 평생을 행복할 것이라며, “오늘 신랑신부들의 축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2020 효정 천주축복식은 들러리 및 주례 입장, 한학자 총재의 성수의식, 성혼문답, 축도, 신랑·신부 대표의 예물교환, 성혼선포, 신랑·신부 대표의 꽃다발 및 예물봉정, 댄 버튼 전 미국 하원의원의 축사, 폴포츠&리틀엔젤스의 축하공연, 억만세삼창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