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맞이 명절행사' 열어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6:37]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맞이 명절행사' 열어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1/22 [16:37]

▲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맞이 명절행사(사진제공=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기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재현)22, 복지관 2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지역주민들과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설맞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설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진행된 행사로 150여명 장애인 및 가족, 지역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민속놀이체험과 토평마을 어린이집 어린이들의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인근의 지역주민들과 나눌 수 있는 한 컵 떡국을 드리며 명절의 온기를 느끼고 오후에는 국악공연과 트로트공연으로 행사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몸이 불편해 행사장을 찾지 못하는 중증 장애인들에게는 개별 가정 방문을 통해 명절음식을 전달하며 명절에 더 외로울 수 있는 이웃에 명절 분위기를 선물했다.

  

김재현 관장은 행사 참석해주신 분들과 다양한 공연을 선물해준 공연단,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롭게 꾸며질 20주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