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1/10 [10:05]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1/10 [10:05]

▲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사진제공=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이하 ‘ACTS’)이 오는 13일부터 17일 까지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모집 원서접수를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ACTS는 급변하는 대내외적 상황 속에서도 아세아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지속적으로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0학년도 전기모집에서는 일반대학원(석박사통합과정, 신학석사, 문학석사) 신학대학원(목회학, 성경강해학) 선교대학원(일반/지역선교학, 스포츠/미디어/비즈니스선교학) 교육대학원(상담, 교육과정, 다문화교육) 상담대학원(기독교상담, 가족상담) 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 등 총 6개 대학원에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선교대학원에 비즈니스선교학(Th.M./M.A.) 전공을 신설해 타문화권 BAM선교사역과 선교적 기업을 운영하는 기업인들에게 성경적으로 바른 비즈니스선교 교육을 계획하고 있다.

 

ACTS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