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신년인사회 ‘성료’

고상규기자 | 기사입력 2020/01/07 [13:22]

양주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신년인사회 ‘성료’

고상규기자 | 입력 : 2020/01/07 [13:22]

▲ 양주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신년인사회(사진제공=양주시청)  


경기 양주시
(시장 이성호)7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양주청년회의소(회장 박상민) 주관으로 ‘2020년 양주시 신년인사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성호 시장, 정성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청년회의소 회원,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신년인사회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신년사와 케이크 절단, 건배제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새로운 도약, 신성장 활력의 출발을 다짐했다.

 

이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0년 경자년(庚子年)은 도약과 혁신을 통해 경기북부의 중심에 우뚝 설 활력 양주의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시정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양주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적극행정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한 해 시는 한치 가늠이 어려운 남북, 북미 관계와 미중 무역전쟁, 일본의 경제보복을 비롯해 아프리카 돼지열병 등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 속에서 수십년간 염원해 온 숙원사업들이 실현되거나 본격 추진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625년 역사의 시가 새로운 천년을 이끌어 나갈 경기북부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데 함께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다.

 

정 의원은 올해는 양주시가 많은 변화와 발전의 발판 위에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625전쟁의 참화에서 최빈국으로 전락했던 대한민국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 대국으로 우뚝 선 것처럼 시민 모두가 함께 꾸어온 꿈이 실현돼 새로운 도약의 감동양주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민 양주청년회의소 회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질 청년들이 보다 밝은 사회를 열어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게 될 수 있도록 꿈과 비전, 용기를 북돋아 주시길 바란다다산과 풍요, 번영, 총명함과 부지런함을 상징하는 2020년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지역발전과 시민 행복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