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성원 국회의원, “3대(代)가 행복한 동두천‧연천 만들어나가겠다”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1/06 [09:30]

김성원 국회의원, “3대(代)가 행복한 동두천‧연천 만들어나가겠다”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1/06 [09:30]

▲ 김성원 국회의원 (사진=김성원 국회의원실)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오는 10일 오후 동두천 시민회관 강당에서, 14일 오후 연천 종합복지센터 강당에서 20대 국회 4년의 성과를 보고하는 종합의정보고회를 연다고 6일 밝혔다.

 

동두천연천의 숙원사업인 동두천·연천 복선전철 개통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토교통부 최종 승인 국립연천현충원 건립 확정 신천 악취 해결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등 지역주요사업의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 등에 대해 보고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20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동두천연천주민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이었다. 지역주민들께 지난 4년 동안 얼마나 악착같이 일해 왔고 지역발전을 위한 성과를 만들었는지 보고 드리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의정보고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어단순히 그간 확보한 예산과 사업을 설명하는 자리에 그치지 않고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3()가 행복한 동두천연천만들기에 주민들과 함께 힘을 합치고, 지역의 현안과 숙원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척될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