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의회, 현충탑 참배, 경자년(庚子年) 새해 의정활동 시작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6:19]

구리시의회, 현충탑 참배, 경자년(庚子年) 새해 의정활동 시작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1/02 [16:19]

▲ 구리시의회가 새해를 맞아 인창동소재 현충탑에 분향·헌화했다.(사진제공=구리시의회)     

 

경기 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2일 오전 인창중앙공원 내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선양하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참배는 새해를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해 신명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새로운 각오와 희망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석윤 의장은 이 자리에서“이번 현충탑 참배를 통해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마음 깊이 새기겠다”면서“2020년 경자년(庚子年)은 6.25 70주년이 되는 해인만큼 구리시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와 지원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