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평군의회 시무식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4:03]

가평군의회 시무식

정영택기자 | 입력 : 2020/01/02 [14:03]

▲ 가평군의회 시무식(사진제공=가평군의회)  


경기 가평군의회(의장 송기욱)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가평군의회 시무식을 열었다.

 

시무식에서 송기욱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군민여러분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라고 고 말했다.

 

이어 2경춘국도 가평군 노선안이 반드시 관철되도록 군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가평군 관광 활성화 사업 및 일자리 창출 등 그동안 추진해온 현안사업과 현안문제들을 꼼꼼히 챙겨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끝으로 경자년 새해에는 근면 성실한 모습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