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연천군 김광철 군수, 경자년 새해 순국선열·호국영령 추모 현충탑 참배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4:15]

연천군 김광철 군수, 경자년 새해 순국선열·호국영령 추모 현충탑 참배

이건구기자 | 입력 : 2020/01/02 [14:15]

▲ 연천군 김광철 군수가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사진제공=연천군청)  


경기 연천군 김광철 군수는 2일 오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연천읍 차탄리에 소재한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는 것으로 새해 첫 군정활동을 시작했다.

 

김광철 군수는 현충탑에서 임재석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군의회의원, 군청 간부공무원, 그리고 읍·면장 및 보훈단체장 등과 함께 조국과 민족을 위해 산화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에게 추모를 하고 헌화를 했다.

 

이어 김 군수는 2020년 군청 대강당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연천은 어느 도시보다 발전가능성이 높은 도시이며 연천발전은 물론 군민의 삶과 관련된 주거, 교육, 문화, 복지 등을 알차게 채워 한층 더 성숙한 도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600여 공직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군정 발전을 위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주)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연천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