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연구단체 ‘팔당포럼’ 이종인(양평.2) 회장 선출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4:54]

경기도의회 연구단체 ‘팔당포럼’ 이종인(양평.2) 회장 선출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11/28 [14:54]

▲ 경기도의회 이종인(양평.2) 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연구단체 팔당포럼(회장 김경호)287명의 회원이 모인가운데 팔당포럼 정기회의를 갖고 2기 회장으로 이종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양평2)을 선출했다.

 

이날 회의에는 차기회장선출, 물관리일원화법 대처방안, 연구단체 연구용역비가 안건으로 올라왔다. 차기 회장은 이종인의원이 선출되어 앞으로 1년동안 팔당포럼을 이끌게 됐다.

 

특히 현재 팔당 7개 시군은 물관리 일원화법에 대해 구체화된 것이 없어 혼돈을 겪고 있어 새 회장을 중심으로 대응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다음 안건으로 다음 모임 시까지 연구 주제를 선정해 의논키로 하는 등 팔당 포럼의 새로운 혁신을 기대하게 됐다.

 

한편 이종인 신임회장은 팔당유역은 수 십 년 간 각종 규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물관리 기본법은 또 다른 규제법으로 작용할 수 있다앞으로 도의회의 역량을 결집해 대응방안을 모색하고 지역사회와 연대해 대응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