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숙박시설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주거 목적 손색없다”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수택동 404-7번지 2층에 홍보관 운영 중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16:24]

생활숙박시설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주거 목적 손색없다”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수택동 404-7번지 2층에 홍보관 운영 중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11/18 [16:24]

▲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가상도)./사진=송산디앤씨


우남건설이 시공하고 송산디앤씨가 시행한 생활숙박시설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가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379-12번지 일원에 들어선 이 단지는 강남과 청량리까지 10분대에 도달 가능한 교통 환경을 갖춰 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023(예정) 8호선 연장이 완공되면 신설역과 경의중앙선 구리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따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국도 6·43번과 남양주IC, 구리IC 등 광역교통망이 인접해 수도권 전 지역 접근이 용이하다는 평가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구리시는 각종 개발 호재로 인해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인창·수택 개발 지구가 예정돼 있고, 시 자체적으로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과 구리월드디자인시티(GWDC) 조성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부동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구리시는 상승세가 유지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사업지인 구리시는 지난 5월 말 기준으로 최근 1년 동안 전국 기초 자치단체 가운데 가장 높은 아파트 매매가 상승률(8.18%)을 기록했다.

 

특히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는 생활숙박시설(레지던스) 단지로 선보여 더욱 주목할 만하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전매 제한이나 대출 규제 등 각종 시장 규제로부터 자유롭고 1가구 2주택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때문에 투자가치를 기대하는 수요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단지는 대지면적 2979에 지하 4~지상 27층 규모로 조성되고 있다. 1룸형(A·B타입 218)1.5룸형(C·C1타입 98), 2룸형(D·D1·D2·D3·E·F타입 364), 3룸형(G타입 26) 등 총 706실로 구성된다. 인근에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이마트 등 다양한 쇼핑시설이 위치했고 남양주세무서와 구리시청 등 관공서가 밀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는 역세권 입지에 풍부한 개발호재까지 갖춰 향후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이라며 혁신공간설계를 통해 주거 목적으로도 손색이 없는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4-7번지 2층에 마련됐으며, 지난 726일 오픈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구리역 우남퍼스트빌스위트, 우남퍼스트빌스위트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