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이영봉의원, 장애인직업재활시설..사업계획변경 '민원해결 노력'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19/11/07 [14:06]

경기도의회 이영봉의원, 장애인직업재활시설..사업계획변경 '민원해결 노력'

오민석기자 | 입력 : 2019/11/07 [14:06]

▲ 경기도의회 이영봉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봉(더민주, 의정부2)도의원은 지난 1018일 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의정부 장애인보호 작업장 솔빛터(시설명) 채명숙 시설장과 함께 2019년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기능보강사업 사업계획 변경 신청 요구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7일 밝혔다.

 

채 시설장은 올해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기능보강사업으로 전자동 김 기계구입 신청이 선정돼 입찰을 통해 낙찰액을 확정하고 낙찰차액을 활용해 번들포장기 구매로 보다 안전한 작업환경과 수동포장의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추진했으나, 사업변경 신청 제출기한 마감으로 추진에 어려움이 있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이 의원은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기능보강사업 변경 신청기한 연장 가능 여부를 해당 부처에 확인하고 보조금 집행을 위해 도의회차원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후 신청마감 기한이 연장되고 추가 낙찰차액 활용 신청으로 지난 1일 승인을 득하고 번들포장기를 구매했다.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