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포토뉴스] 남양주시, 어쩌다 공무원된 조광한 시장.. 청년들과 심야 데이트

NYJ 아는 행님이 들려주는 산전수전 성공스토리서

최경진기자 | 기사입력 2019/11/07 [14:13]

[포토뉴스] 남양주시, 어쩌다 공무원된 조광한 시장.. 청년들과 심야 데이트

NYJ 아는 행님이 들려주는 산전수전 성공스토리서

최경진기자 | 입력 : 2019/11/07 [14:13]

▲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NYJ 아는 행님이 들려주는 산전수전 성공 스토리’에 '아는행님'으로 나서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6일 오후 시청 맑음이방에서 지역내 청년들에게 다양한 분야 선배들의 성공비법과 노하우를 전하는 ‘NYJ 아는 행님이 들려주는 산전수전 성공 스토리를 했다고 7일 밝혔다.

 

수요미식회 대박 맛집 고수의 비결투철한 서비스 마인드와 SNS활용을 통한 온라인 억대 매출 청년기업가편에 이어, 이날 진행된 입시 N수생에서 어쩌다 공무원이 된 남양주시장편은 조광한 시장이 ‘NYJ 아는 행님으로 나서 청년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이날 조 시장은 자신의 청년시절 수많은 실패와 좌충우돌 인생이야기를 유쾌한 입담으로 전하며 청년들의 공감과 웃음을 이끌었다.

 

끝으로 조 시장은 인생은‘B(birth)D(death)사이의 C(choice)’라며, 수많은 선택 속에서 결과와 성공이 공존한다.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으면 결과도 없다.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청년들을 격려했다.

 

한편 ‘NYJ 아는 행님이 들려주는 산전수전 성공 스토리는 현실을 힘겹게 살아가는 청년들을 위한 희망 토크 콘서트로, 지역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선배들의 칠전팔기 성공 비법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따뜻한 격려를 통해 희망을 전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경기북도일보 남부지사 본부장 /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남양주, 가평, 양평 시민들의 알권리와 시민이 주인이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멀리보고 바르게 보고 한발짝 더 움직이겠습니다. / 기사제보 정정요청 010-9620-9240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