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시 조광한시장, 시를 통째로 바꿔라 “변화의 주인공은은 여기계신분들..”

진접. 오남 행정센터

최경진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09:55]

남양주시 조광한시장, 시를 통째로 바꿔라 “변화의 주인공은은 여기계신분들..”

진접. 오남 행정센터

최경진기자 | 입력 : 2019/11/06 [09:55]

 

▲ 남양주시 시정 설명회(사진제공=남양주시청)  

 

취임후부터 지속적으로 시의 변화를 추진하고 있는 경기 남양주시 조광한 시장이 지난 5일에는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이장 및 사회단체장 150여명을 대상으로 시정 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조광한 시장은 진접·오남지역 이장 및 사회단체장들과 남양주시의 현주소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 시장은 시는 열악한 교통으로 인해 자족기능을 상실하고 부족한 인프라와 문화시설의 부재로 인해 시민들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고 지적하며, 시의 3대 강점인 지리적 이점, 수려한 경관,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남양주시가 나아가야할 발전 방향에 대해 시민과 토론했다.

 

시정설명회에 참석한 진접·오남지역 이장 및 사회단체장들은 시정방향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런 소통의 자리가 자주 마련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정설명회는 지난 29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두 번째로 열렸으며, 오는 26일에는 다산1·2동 통장 및 사회단체장을 대상으로 할 예정이다.   

경기북도일보 남부지사 본부장 /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남양주, 가평, 양평 시민들의 알권리와 시민이 주인이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멀리보고 바르게 보고 한발짝 더 움직이겠습니다. / 기사제보 정정요청 010-9620-9240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