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홍문종의원, ‘사회공헌 바자회’ .. 도자기 찻잔 세트 경매 내놔

애장품 내놓으며 나눔활동 동참

김신근 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18:15]

홍문종의원, ‘사회공헌 바자회’ .. 도자기 찻잔 세트 경매 내놔

애장품 내놓으며 나눔활동 동참

김신근 기자 | 입력 : 2019/09/27 [18:15]

▲ 26일, 사회공헌바자회에 참여한 홍문종 국회의원(사진=홍문종의원실)  © 김신근 기자

 

홍문종 국회의원(우리공화당, 의정부을)은 26일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에서 열린 ‘사회공헌 바자회’에 참석했다.

 

이날 바자회는 나눔문화의 지역사회 확산 및 지역 사회공헌을 위해 경기북부언론사협회와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행사로 안병용 의정부 시장,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등 의정부 주요인사와 사회단체 기관장, 봉사단체 등이 참석했다. 

 

바자회는 명사들이 자신의 소장품을 기부하면, 시민들이 경매를 통해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판매수익금은 지역아동센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홍문종 의원은 자신의 소장품인 도자기 찻잔 2셋트를 기부하면서 “사랑은 나눌수록 더 깊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오늘 행사에 많은 분들과 함께 참석해서 행복하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경희대학교를 졸업 했으며 ROTC 24기 포병 임관. 2007~2016년까지 정부 보조사업으로 대한민국 농업정책을 이끌었습니다.
2016~ 후반기부터 화성저널 편집국장을 해오다 뜻이 있어 경기북도일보에 합류하였습니다. 정론직필.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조그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사제보/ 정정보도 요청 010-7305-326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