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 도시재생전략계획 수립 위한 공청회 ‘비전 제시’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10:33]

구리시, 도시재생전략계획 수립 위한 공청회 ‘비전 제시’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09/27 [10:33]

▲ 사진= 구리시 도시재생전략계획 공청회 참석 패널과 주민(사진제공=구리시청)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27, 지난 25일 시청 대강당에서 도시재생전략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하고 주민과 관계 전문가 등으로부터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시의 도시재생전략계획()에서는 도시의 쇠퇴 진단 및 여건 분석을 통한 구리시 도시 재생의 비전과 전략적 목표를 제시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향후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위한 도시 재생 활성화 지역 선정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공청회는 도시재생전략계획()에 대한 설명 후 중앙대학교 배웅규 교수를 좌장으로 경기연구원 장윤배 박사, 정철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김형구 어반플랫폼 대표이사, 김형수 시의회 부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토론과 질의답변을 통한 의견 청취의 순으로 이어졌다.

 

시는 이번 공청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시의회 의견 청취 등의 과정을 거쳐 도에 도시재생전략계획 승인을 요청할 계획이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