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교육청, 파주시와 혁신교육지구 MOU 체결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9/26 [14:59]

경기도교육청, 파주시와 혁신교육지구 MOU 체결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9/26 [14:59]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26일 파주시청 대회의실에서 파주시와 혁신교육지구 추진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지난 117일 파주시시의회와 혁신교육지구 추진 합의서를 체결하고 34명의 혁신교육지구 실무추진단을 구성해 시에 맞는 혁신교육지구 사업을 함께 구상해 사업 계획()을 민학이 함께 협력해 이번 도의회 동의() 통과를 하고 이번에 MOU 체결식을 하게 됐다.

 

혁신교육지구는 혁신교육지구 시즌의 끝자락에 협약을 체결해 오는 20212월까지 진행되며 그 이후는 혁신교육지구 시즌로 연결돼 진행될 예정이다.

 

앞으로 파주교육지원청과 시는 혁신교육지구를 통해 경기혁신교육3.0 정책을 지향하며 미래지향적 혁신교육생태계 구축을 위한 혁신교육지구로서 지역 특색을 살린 혁신학교의 지역화 및 다양화, 마을교육공동체를 확장 등을 통해 교육자치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과 시는 오는 2020년 혁신교육지구에 총 5094백만원을 투자한다. 8개 과제 23개 사업을 교육도시 파주 모델구축 행복파주교육 인프라 구축 파주교육공동체 운영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체제를 마련해 파주 학생들이 행복한 파주지역을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