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우리공화당 , 홍문종의원 지역구 의정부서..박근혜대통령 석방 '서명운동'

의정부서만 3만 6천명 서명 받아..경기북부 전역으로 확대중

김신근 기자 | 기사입력 2019/09/19 [18:03]

우리공화당 , 홍문종의원 지역구 의정부서..박근혜대통령 석방 '서명운동'

의정부서만 3만 6천명 서명 받아..경기북부 전역으로 확대중

김신근 기자 | 입력 : 2019/09/19 [18:03]

  © 김신근 기자


우리공화당 책임당원들로 구성된 천만인무죄석방본부는 19일 경기 의정부시 금오동 홈플러스 앞에서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위한 운동'을 전개했다. 이들은 석방운동 서명과 우리공화당 입당원서를 함께 받고 있다.

 

특히 서명운동을 한 지역이 우리공화당 공동대표인 홍문종 의원의 지역구라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천만인무죄석방본부는 매주 1회 이상 의정부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선정해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의정부 이외에 양주⋅동두천⋅포천⋅연천 등 경기북부지역 주요 도시에서도 동시에 전개하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권재환씨는 “서명운동은 대한애국당 시절인 2017년 8월부터 주1~2회 하고 있으며, 현재 의정부 지역에서만 3만6천여명의 서명을 받았다”면서, “모든 비용은 자부담으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주 2회 이상 서명운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권씨는 “서명운동은 박 대통령 석방과 현 정권이 퇴진할 때까지 계속될 것”이며, “10월중에는 당 대표(홍문종 의원)의 지역구인 의정부 지역에서 경기북부 지역 집회를 대대적으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희대학교를 졸업 했으며 ROTC 24기 포병 임관. 2007~2016년까지 정부 보조사업으로 대한민국 농업정책을 이끌었습니다.
2016~ 후반기부터 화성저널 편집국장을 해오다 뜻이 있어 경기북도일보에 합류하였습니다. 정론직필.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조그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사제보/ 정정보도 요청 010-7305-326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