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리시 자유한국당, ‘조국사퇴’ 국민서명운동

오민석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0:41]

구리시 자유한국당, ‘조국사퇴’ 국민서명운동

오민석기자 | 입력 : 2019/09/16 [10:41]

▲ 구리시 자유한국당이 조국사퇴 1인 시위와 서명운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구리시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구리시 당원협의회(위원장 나태근)16, 지난 11일 귀성객과 시민들이 많이 몰리는 시내에서 시의원들과 함께 조국사퇴를 위한 1인 시위와 국민서명운동을 했다고 밝혔다.

 

한국당은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강행과 관련해 통상 명절 연휴 전날에 해오던 귀성 인사를 생략하고 문재인정부 규탄집회로 대체했다.

 

이에 시를 비롯한 각 당협은 시·도의원 및 당직자들을 중심으로 귀성객을 상대로 조국사퇴 1인 시위와 서명운동을 함께 전개했다.

 

이날 서명운동에는 자유한국당 시의원인 김광수, 장진호 의원과 진화자 전 의원이 동참했으며 돌다리 사거리에 서명운동본부를 설치하고 귀성객과 시민들을 상대로 당원가입 권유와 함께 조국 법무부장관 사퇴를 위한 서명에 동참할 것을 호소했다.

 

나태근 위원장은 민심을 외면하고 국민이 위임한 임면권을 남용한 문재인 정권을 엄중하게 심판해야 한다면서 추석 이후에 본격적인 장외투쟁 및 서명운동 등을 이어갈 뜻을 비쳤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우려스럽다 리센 19/10/10 [11:44]
경기북도일보 TV 는 자유한국당 일간지인가 ? 언론이 중심을 직히지못하고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을 보고 우려 스럽다 제발 중심잡고 상대방의확인되지않는사실이나 한쪽을위한 언론이 되지말길 바란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