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에 미스트롯 김소유 뜬다…오는 7일 ‘ 양평예술제’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13:18]

양평군에 미스트롯 김소유 뜬다…오는 7일 ‘ 양평예술제’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09/03 [13:18]

▲ 제3회 양평예술제 포스터/(사진=양평예총)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이 주최하고 양평예총(회장 허인숙, 양평국악협회장)이 주관하는 3회 양평예술제가 오는 7일 양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양평예술제는 양평예총의 1년 행사 가운데 가장 중요한 축제로, 이번에는 크게 공연 프로그램과 체험부스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된다.

 

230분 양평북새바람의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공연 프로그램에는 특히 미스트롯 최종 12인에 든 떡집 딸김소유(2014년 전국노래자랑 양평군편 우승),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 '죽도록 사랑해'로 잘 알려진 KCM(본명 강창모), 데뷔앨범 수록곡 눈을 보고 말해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3인조 남성보컬그룹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 등 유명가수가 출연하며, 한국연예협회 양평지부의 7인조 걸그룹 파스텔걸스도 선을 보인다.

 

이밖에도 밴드, 타악, 발레, 뮤지컬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이날 일정은 밤 10시가 넘어서야 끝날 예정이다.

 

또한 낮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체험부스 프로그램은 미술, 곤충, 캐리커처, 비누방울, 한지, 타투, 서각, 공예 등 다양한 소재로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예술제를 준비한 양평예총은 공식블로그에 양평군민과 양평에 여행오신 방문객들이 양평문화예술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가족, 연인과 함께 찾아와주시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김소유, 미스트롯, 양평예술제, 양평예총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