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정동균 군수 민선 7기 취임 1주년 언론인과의 간담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7/16 [15:32]

양평군 정동균 군수 민선 7기 취임 1주년 언론인과의 간담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7/16 [15:32]

▲ 사진= 양평군 정동균 군수 민선 7기 취임 1주년 언론인과의 간담회(사진제공=양평군청)     ©

 

 

경기 양평군 정동균 군수는 민선 7기 취임 1주년을 맞아 16일 용문 다목적 청사 대강당에서 언론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고 민선 71년간의 성과 및 앞으로의 정책 비전을 설명했다.

 

군은 1년간 주요성과로 서울(송파)-양평 고속도로 예비타당성 조사 획득 양근대로 4차선 확장 양평-여주간 국도 37호선 사업 추진 등 도로·교통 숙원사업 해소와 특별조정교부금 1485000만원 확보 용문 사격장 이전 추진 양평 비수도권 분류 추진 등을 꼽았다.

 

이어 군은 민선 72주년 차에도 문화예술인들의 활약을 보장하는 인문·예술 네트워킹, 원주민과 이주민 화합, 전 세대 전 구성원의 행복을 아우르는 촘촘한 그물망의 평생복지와 농업과 산업의 복합 네트워킹, 대규모 제조업 부재를 극복할 무공해 첨단 IT 기술산업 육성을 통해 군민이 주인인 양평, 군민이 잘사는 양평, 군민이 행복한 양평의 목표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는 우리 양평군이 전국 시·군의 중심에서 네트워킹 하는 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