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시,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에 팔 걷고 나서

기술력은 있으나 자금력이 부족한 우수 중소기업 성장 발판 마련

정영택기자 | 기사입력 2019/06/28 [08:53]

남양주시,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에 팔 걷고 나서

기술력은 있으나 자금력이 부족한 우수 중소기업 성장 발판 마련

정영택기자 | 입력 : 2019/06/28 [08:53]

▲ 27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 '남양주시 관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 설명회'에서 조광한 시장을 비롯한 중소기업 대표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관내 우수 중소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해당 기업 제품의 홍보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27일 시청 다산홀에서 기업 및 공공구매관련 공무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관내기업 제품홍보 설명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뛰어난 기술력은 있으나 자금력이 부족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에게 관공서와의 공공구매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는 지성이씨에스, 비엠케이, 리나스대성, 신성씨앤씨, 로러스리빙, 지월드, 그린나래, 지앤브이, 한국프라임, 미미클 등 조달등록을 마쳐 공공구매가 가능한 관내 10개 업체가 참여했다.

 

또한, (()이 함께한 이 자리에는 남양주시청 뿐만 아니라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경찰서, 남양주소방서 등 관내 공공구매기관이 동참했다. 서울지방조달청은 전문강사의 조달거래교육으로 기업에게도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정영택 / 기자, 등단 소설가.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중국학과 석사과정 수료. 세상 돌아가는 일, 그리고 그 세상을 돌아가게 만드는 힘의 원천 즉 '사람'에 관심이 많은 정영택 기자입니다. 제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제보/보도정정 요청 010-2473-2815
남양주시, 남양주시 중소기업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