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영상인터뷰] 남양주에서 성장통 앓는 ..스포츠모델 '이지수'

잘한다는 말보다..기억에 남는 모델 되고 싶다

경기북도일보 TV | 기사입력 2019/06/13 [14:53]

[영상인터뷰] 남양주에서 성장통 앓는 ..스포츠모델 '이지수'

잘한다는 말보다..기억에 남는 모델 되고 싶다

경기북도일보 TV | 입력 : 2019/06/13 [14:53]

경기북도일보 TV 를 사랑하시는 시청자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화제의 인물을 찾아 솔직 담백한 대화를 나눠보는 톡톡 인터뷰 오민석입니다.

 

오늘 화제의 인물은 경기 남양주시 호평동 출신 스포츠모델 이지수씨와 함께 궁금증을 풀어 보려고 합니다.

 

지금 제 옆에는 24세 약관의 나이에 그 힘든 모델세계로 발을 담근 스포츠 모델 이지수씨 나와 있습니다.

인사 나누겠습니다. 

 

사회자/ 이지수 씨! 스포츠 모델 ..하면 시청자들은 좀 생소 한 것 같은 데요? ..알기 쉽게 설명 좀 ..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그럼 주로 활동은 어떻게 하시나요?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인터뷰 나오기 전에 프로필을 좀 찾아 봤는데 ..복근이 빨래판 복근이던데 .. 보디빌딩도 하신 거예요? 아니라면 복근 만드는 비법 좀..

 

이지수/ (영상참조).....................

 

사회자./ 보디빌딩도 안하고 그런 몸매를 만드셨다.. 믿겨지지가 않는데요.. 상당한 노력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힘들지는 않았나요?  이왕 말 나온거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실 거 같은데 복근 좀 살짝 공개 하실 수 있는지..?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모델이 아무나 되는 게 아니잖아요..? 어떻게 발탁 되신 겁니까?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모델이 되고나서 출품작이 있나요? ..소속사는?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그럼 이제 막 모델 일을 시작하셨다고 봐야 겠네요? .. 앞으로 어떤 모델이 되고 싶으세요..

 

이지수/ (영상참조)...................................

 

사회자./ 앞으로의 포부나 생각하는 진로가 있다면?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경기 남양주시 호평동에서 학교도 다니시고..성장도 하셨는데 .. 지역을 위해서 재능 기부도 하시고 그러셔야지요.. 생각은 ? 

 

이지수/ (영상참조) ........................................

 

사회자./ 네 짧은 시간 이야기를 나눠 봤는데요.. 아무쪼록 모델의 길에 들어섰으니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시길 바라고요 좋은 후원자도 나타나서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모델이 되길 바라고 이지수 씨의 마지막 말 들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지수./ (영상참조) .......

 

▲ 아직 앳돼 보이는 24세의 나이에 그어렵다는모델의 길로 들어섰다. 그것도 절제된 시간으로 몸과 마음을 먼저 단련 시켜야 하는 스포츠 모델이다. 경기 남양주시에서 태어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낸 보상으로 청년 이지수는 모대ㅔㄹ로의 변신에 성공 했다./ 경기북도일보= 오민석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