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두천드림파워(주), 창립기념 행사로 사회공헌활동

김신근 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14:54]

동두천드림파워(주), 창립기념 행사로 사회공헌활동

김신근 기자 | 입력 : 2019/06/07 [14:54]

▲ (사진=동두천시)     © 김신근 기자

 

경기 동두천시 동두천드림파워(주)는 5일 창립 8주년을 맞아 전 직원이 참여하는 특별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드림파워는 2014년 사회봉사단 창단 이후 매년 발전소 인근지역 및 동두천시 관내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올해에는 사창립을 맞아 전 직원이 대대적으로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쾌적한 발전소 주변 환경을 위하여 광암교 및 쇠목계곡 일대의 버려진 오물을 수거했다.
 
드림파워 관계자는 “사창립 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고자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시행하게 되었다”며, “발전소가 있는 마을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동두천시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희대학교를 졸업 했으며 ROTC 24기 포병 임관. 2007~2016년까지 정부 보조사업으로 대한민국 농업정책을 이끌었습니다.
2016~ 후반기부터 화성저널 편집국장을 해오다 뜻이 있어 경기북도일보에 합류하였습니다. 정론직필. 지역 언론문화 창달에 조그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사제보/ 정정보도 요청 010-7305-326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