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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공직자 정확·공감·소통 ..능력 향상 " 직무교육 "

오예진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09:26]

남양주시, 공직자 정확·공감·소통 ..능력 향상 " 직무교육 "

오예진기자 | 입력 : 2019/06/07 [09:26]

 

▲ 남양주시, 2019년 민원처리 역량강화 직무교육 사진.  (사진제공=남양주시청/경기북도일보  © GNNet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지난 31일 다산홀에서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 민원처리 역량강화 직무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처리의 체계적 이해와 고충민원의 대응기법 향상을 목적으로 국민권익위원회 전문위원을 초빙하여 직원의 직무능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강사로 나선 김재윤 전문위원은 고충민원 처리제도 및 권익구제 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제 사례중심으로 고충민원 대응기법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강의 후 퀴즈를 통한 민원처리 실무교육이 진행되어 민원처리 절차 및 민원접수 시스템에 대한 직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문흥기 남양주시 종합민원실장은 이번 교육이 민원처리를 위한 기본기를 다지고 자발적인 학습문화를 만드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민원처리 교육을 통한 공직자 직무능력 강화로 시민 만족도와 행정의 신뢰성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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