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파주시 지역화폐 홍보대사 위촉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6/03 [10:59]

파주시 지역화폐 홍보대사 위촉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6/03 [10:59]

 

▲ 파주시가 지역 대표카페 대표와 육군 제1군단 주임원사를 지역화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경기북도일보(사진=파주시청)     © GNNet

 

경기 파주시는 3, 지난 531일 온라인 지역대표카페 대표와 육군 제1군단 주임원사를 파주시 지역화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군 장병 및 군인가족을 통해 지역화폐의 도입취지와 사용방법에 대해 홍보하고 불편사례·개선사항 등을 수집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시는 615일부터 일반 시민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발행을 개시함에 따라 최근 군 장병 평일 외출과 연계한 군부대 홍보를 통해 군 장병들에게 도움을 주고 혜택이 많은 지역화폐에 대해 알리고 의견 수렴 등 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홍보대사를 위촉했다.

 

파주시 지역화폐는 올해 총 89억 원이 발행목표며 4월 시작한 정책발행은 약 524천만 원의 청년배당 및 152천만 원의 산후조리비를 지역화폐로 지급하며 일반발행은 당초 12억 원에서 22억 원으로 발행규모를 확대했다.

 

 

최종환 시장은 쓸수록 이용자는 혜택 많고 소상인은 매출증가 하는 파주시 지역화폐가 활성화되도록 홍보대사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