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 역대 부시장‧부군수 초청 간담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09:27]

양주시, 역대 부시장‧부군수 초청 간담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5/20 [09:27]

 

▲ 양주시, 역대 부시장‧부군수 초청 간담회를 열었다./경기북도일보(사진=양주시청)     © GNNet

 

 

경기 양주시(시장 이성호)20, 지난 17일 오후 시립장욱진미술관에서 역대 부시장·부군수를 초청,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제6대 임승춘, 13대 이영세 부군수를 비롯해 제1대 이상남 부시장과 제2대 황성태, 6대 오용근, 7대 김준호, 9대 박춘배, 10대 최원호, 13대 오현숙 부시장 등 9명의 역대 부단체장과 김대순 부시장, 실국소장 등이 참석했다.

 

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역대 부단체장 등 참석자들은 주요 시정현황과 올해 주요사업 등을 공유하고 양주 발전을 위한 논의를 했다.

김 부시장은 시가 지금까지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역대 부군수부시장님들께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그 초석을 다져주셨기에 가능했다며 시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의 가교역할은 물론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시는 지역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역대 부시장·부군수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열 계획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