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천시, (주)삼도전기에너지 방문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09:58]

포천시, (주)삼도전기에너지 방문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5/09 [09:58]

 

▲ 포천시가 (주)삼도전기에너지를 방문했다./경기북도일보(사진=포천시청)     © GNNet

 

 

경기 포천시는 9, 지난 7일 군내면 용정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삼도전기에너지(대표이사 김두일)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기업지원 시책 추진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소통행정 행보로, 박윤국 시장, 기업지원과장, 일자리경제과장, 군내면장, 기업지원팀장, 일자리센터팀장 등이 함께해 기업인과의 대화, 제품 생산라인 견학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두일 대표이사는 우리 기업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베트남, 일본, 필리핀 등에 태양광에너지 사업을 수출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포천시의 우수한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라고 밝히며 장애인 고용 계획도 있음을 덧붙였다.

 

박윤국 시장은 관내 이런 훌륭한 기업이 있다는 게 자랑스럽다. 시에서도 우수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가겠다.” 고 밝혔다.

 

삼도전기에너지 김두일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정부의 친환경에너지 정책에 부응하고 지역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회사 정문 앞에 독립형 태양광 전기자동차 무료충전소를 설치해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설치된 무료충전소는 완충에 급속 40, 일반 2~3시간이 소요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