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영상] 민주평화당 남양주(갑)지역위원장 김상원, 국민 눈높이에 맞추는 '정치 하겠다'

[인터뷰] 왜? 청년 김상원은 힘들다는 정치에 뛰어 들었을까?

경기북도일보 TV | 기사입력 2019/05/07 [16:41]

[동영상] 민주평화당 남양주(갑)지역위원장 김상원, 국민 눈높이에 맞추는 '정치 하겠다'

[인터뷰] 왜? 청년 김상원은 힘들다는 정치에 뛰어 들었을까?

경기북도일보 TV | 입력 : 2019/05/07 [16:41]

                                     <민주평화당 남양주 (갑) 김상원 지역 위원장 영상인터뷰>

 

사회자/ 경기북도일보 TV를 사랑하시는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금부터 아주 상큼하지만 과감한 인물을 모시고 유쾌한 인터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남양주시에서 소상공인으로 그럭저럭 먹고는 살만한 사업가 김 상원씨는 최근 그동안 꿈 꿔오던 정치를 하고 싶다는 꿈을 꾸다가 큰 결심을 하고 47세의 나이에 험난하고 힘든 정치에 입문했습니다.

 

얼마 전 민주평화당으로 부터 남양주 (갑)지역의 지구당 위원장으로 임명 받고 현재는 정치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김 상원 위원장의 말은 “국민을 바라보는 정치를 하고 싶어” 정치에 입문 했다고는 하지만 전혀 모르는 정치계에 무작정 뛰어들었습니다. 꿈 꾸는 젊은 청년 김 상원.. 그가 그리는 대한민국의 정치, 그리고 남양주시는 어떠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들어 보겠습니다.

 

사회자/ 김 상원 위원장님 안녕 하십니까? 제가 지금 간단하게 김 위원장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맞나요?

 

김상원 위원장/ (영상대체) .................................................................

 

사회자/ 김 위원장님..현재 사시는 곳은 남양주시 화도읍이고 고향은 전남 영광군 군남면인데.. 혹시 고향 때문에 민주 평화당을 선택 하신건지? 아니면 정치적 이념 때문인 것인지..?

 

김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사회자/ 민주 평화당이 군.소 정당이잖아요..어쨌던 내년 선거에 출마 하시려고 준비 중이죠? 그렇다면 현재 당원이나 조직은 갖추고 있는지?

 

김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사회자/남양주시의 국회의원이 3명입니다. 갑, 을, 병 지역에 .. 더불어 민주당이 두 명이고 자유 한국당이 한명인데 ..어때요 이분들 정치 잘하고 있나요?

 

김 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

 

사회자/ 민주 평화당 중앙당에서 전국청년위원회 부위원장 직책을 맡고 계신데..대한민국 청년들의 현 실상은 어떤지?

 

김 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

 

사회자/ 개인생각 좀 물어볼께요.. 김 위원장은 어떤 정치인이 되고 싶으세요.. 가진 생각 좀 ..?

 

김 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

사회자/ 하여간 정치에는 처음 발을 들이신거잖아요..? 아직 나이도 젊고 한데 시의원이나, 도의원도 한번 해보시는게 순서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김 위원장 생각은 ?

 

김 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

 

사회자/ 향후에 동시지방선거에도 시장, 경기도의원, 시의원들을 입후보 시킬 생각이신지?

 

김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사회자/ 마지막 질문입니다. 아직 시민들은 김상원 위원장에 대해 잘 모르실 겁니다. 강한 메시지로 시민들에게 김 상원 위원장을 한번 각인시켜 보시죠?

 

김상원 위원장/ (영상 대체) ....................................

 

사회자/ 이것으로 젊은 패기와 질풍노도 같은 불멸의 멘탈로 과감하게 정치에 두발을 풍덩 담그고 들어온 남양주시 (갑) 구의 김 상원 민주 평화당 지역위원장과 인터뷰를 진행 했습니다.

 

시민여러분.. 김 위원장의 말처럼 대한민국은 청년실업과 미래가 보이지 않는 암울한 현실로 인생을 포기하고 결혼을 포기하는 잉여인력들이 바로 우리 청년들의 현실입니다.

 

기성정치가 청년들을 벼랑 끝으로 내몰고 있기 때문에 청년인 김상원 위원장이 직접 정치에 뛰어들 수 밖에 없었다는 말이 가슴을 먹먹하게 합니다.

 

여러분! 남양주시 갑의 위원장 김상원이 아닌 청년 김상원이 앞으로 걸어야 하는 정치의길을 험난한 가시밭길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갈곳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청년들에게 작은 희망을 주고 싶다고 직접 냉혹한 정치인의 길을 나선 김상원 위원장에게 저는 박수로 힘을 싫어주고 싶습니다.

 

과연 청년 김상원은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용기를 심어줄지 ..아니면 그냥 무모한 도전에 그칠지 함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남양주시 화도읍에서 평범한 사업가 였던 김상원씨는 최근 민주평화당에서 남양주 (갑)지역의 지역위원장에 선임 되면서 힘든 정치에 발을 딛었다.청년 김상원은 왜? 정치에 뛰어 들었고 그가 보는 대한민국의 정치 현주소는 그리고 그는 어떤 정치를 하고 싶은가에 대해 들어봤다./ 경기북도일보     ©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