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교육청, 유명 쌤튜버·학생 대거 홍보대사 위촉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4/26 [11:11]

경기도교육청, 유명 쌤튜버·학생 대거 홍보대사 위촉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4/26 [11:11]

▲ 경기도교육청이 유명 쌤튜버·학생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경기북도일보(사진=경기도교육청)     © GNNet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26일 교사, 학생 등 경기교육가족 6명을 경기교육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최근 일명쌤튜버로 부각되고 있는 교사 김차명(배곧초, 웹툰 작가), 허준석(범박고, EBS 영어 강사), 이현지(빛가온초, 래퍼)김호진, 최보배 학생과 타악기 연주자 정건영이 이번 홍보대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6명은 뛰어난 실력으로 각자 영역에서 두드러진 활동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경기교육에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경기교육가족이라는 점에서 위촉의 의미가 크다.

 

이들은 1년 간 재능기부를 통해 학생 교육활동을 지원하고, 각종 교육 관련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도교육청 이재정 교육감은경기교육 홍보대사로서 모든 학생들이 즐겁게 생활하며 무엇이든 하고 싶도록 의욕과 동기를 만들어 달라, “교육으로 학생 삶 바꾸는 것은 대한민국 미래 역사를 바꾸는 것이니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