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 도 주민자치대회 대상 수상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09:41]

고양시 , 도 주민자치대회 대상 수상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4/11 [09:41]

 

▲ 고양시가 도 주민자치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고양시청)     © GNNet

 

경기 고양시가 10일 수원시 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개최한 11회 경기도 주민자치대회에서 그루가 모여 숲이 되다!’라는 제목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시는 여러 해 동안 연속해 최우수상대상수상을 이어가는 쾌거를 이뤄내면서 명실상부 최고의 주민자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번 대회는 도 각 시군 주민자치위원과 담당공무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 우수 사례를 각 시군별 특색을 살려 주민자치위원이 동영상 등으로 발표하는 방법으로 추진됐다.

 

시는 풍산동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주민들이 함께한 마을관리소, 지역화폐 그루’, ‘단풍골 공감마루주민총회 등 그동안 추진한 주민자치사업에 대한 우수사례를 발표해 심사위원과 청중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최효숙 풍산동 주민자치회장은 "우리 마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온 것뿐인데 큰 상을 받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주민이 모인다면 언제든 어디서든 마을을 위한 주민자치사업을 추진해 진정한 주민자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